2. 세부 내용
가. 기간 : 6/7(월) ~ 6/20(일)
나. 참여 부문 및 참여 방법
부문 |
참여 방법 |
독서감상화 그리기 |
1. 화산초 도서실에서 책 대출하기 2. 책을 읽고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색칠하기(용지 크기 상관없음) 3. 경기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에 로그인 후 그림과 함께 짧은 감상 올리기 (올리는 법은 아래 ‘3’번 참조) |
독서감상문 쓰기 |
1. 화산초 도서실에서 책 대출하기 2. 책을 읽고 경기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에 로그인 후 생각과 느낌을 글로 쓰기 (올리는 법은 아래 ‘3’번 참조) * 줄거리는 3줄 이내, 총 10줄 이상 쓰기, 글자 포인트 10 |
*대상 1~6학년 / 개별 참여 / 독서감상화 또는 독서감상문 중 선택 / 한 가지 부문만 참여 가능 |
다. 경기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에 작품 올리는 순서
경기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(https://reading.gglec.go.kr)에 로그인 하기 2. 상단 메뉴 중 ‘독후활동하기’ 클릭0 3. 읽은 도서 책 제목으로 검색 ? 검색 결과 중에서 같은 제목의 책 제목 클릭하여 선택 4. 올리기(업로드) ?독서감상화: 관련 과목 ‘감상화’ 선택 → 독서감상화 사진(또는 스캔본) 파일 첨부하기 → 책제목과 한 줄 느낌 쓰기 → 쓰기 완료 버튼 누르기 ?독서감상문: 관련 과목 ‘감상문 쓰기’ 선택 → 독서감상문 직접 입력 → 쓰기 완료 버튼 누르기 ※경기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접속 방법 -포털에 ‘경기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’ 검색하여 접속하기(https://reading.gglec.go.kr) 또는 화산초 홈페이지 오른쪽 메뉴 중 ‘디지털도서관’ 클릭하여 접속하기
※경기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회원가입 방법 종이통신문으로 배부함. |
가. 시상 : 최우수 6편 내외, 우수 19편 내외 선정
나. 상품 : 최우수 독서대, 우수 문구류
다. 심사 기준
구분 |
심사 기준 |
점수 |
독서감상화 |
- 책을 읽은 느낌과 생각을 잘 표현했는가? |
70 |
- 채색을 성실하게 했는가? |
30 |
|
독서감상문 |
- 책을 읽은 느낌과 생각을 잘 표현했는가? |
70 |
- 줄거리가 짧고 분량이 기준에 맞는가? |
30 |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1058 | 내 자녀를 위한 양성평등교육 | 박우연 | Jun 28, 2021 | 5313 | |
1057 | 7,8월 식단 예정표 및 영양소식지 | 조경숙 | Jun 22, 2021 | 5677 | |
1056 |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안내 | 박지숙 | Jun 16, 2021 | 5897 | |
1055 | 2022학년도 화성오산 관내 중학교 배정 희망 사전 조사 | 박지숙 | Jun 10, 2021 | 5595 | |
1054 | 2021 화산초 온라인 미니백일장 참여 안내 | 염광미 | Jun 9, 2021 | 5621 | |
1053 | 고교학점제 이해 자료 제작을 위한 설문조사 협조 안내 | 관리자 | Jun 7, 2021 | 5627 | |
1052 | 불법찬조금근절 안내(4월) | 김정옥 | Jun 4, 2021 | 5677 | |
1051 | 6월 식단 예정표 및 영양소식지 | 조경숙 | May 26, 2021 | 5256 | |
1050 | 2022학년도 입학 특수교육대상자 선정,배치 안내를 위한 학부모 질의 응답 안내 | 김미현 | May 18, 2021 | 5730 | |
1049 | 2022학년도 영아,유,초,중,고등학교 입학 특수교육대상자 선정,배치 안내 | 김미현 | May 18, 2021 | 5373 |